생활용어

CJ 택배, GS 반값택배, 끼리택배 등 모든 택배 배송 조회를 한 번에

스마트 스마일 2024. 2. 23.
반응형

지난주에 번개 장터에서 중고 거래를 했어요. 일요일이었지만 바로 보내셨다고 운송장을 찍어 주셨는데, 5일이나 지난 오늘 금요일까지 물건이 안 와서 배송 조회를 해봤답니다. 화요일에 보내신 다른 분 물건은 3일 만인 오늘 도착했는데 말이에요. 

 

보통 GS 반값 택배를 이용하면 1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고, 지금처럼 3일 정도면 편의점에서 편의점까지 배송이 되기 때문에 너무 편해요.

 

반값택배
반값택배

 

이렇게 확인 문자도 보내준답니다. 첫 번째 문자는 운송장 번호, 두 번째 문자는 편의점에서 물건 픽업할 때 필요한 링크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오지 않은 다른 택배를 조회하기 위해서 택배 추적 방법, 운송장 조회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CJ택배 배송조회

CJ택배 같은 경우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검색하시면 네이버 창에 운송장 번호를 넣을 수 있게 바로 뜨기도 하구요, 아래처럼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조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CJ택배 배송조회
CJ택배조회

 

 

공식 홈페이지에 '배송조회' 버튼을 누르면 빈 칸이 나타나고 거기에 운송장 번호를 넣으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CJ택배조회

 

 

다른 택배 배송 조회

택배 배송 조회
택배 배송 조회

 

네이버에 검색하면 가장 편리합니다. 검색창에 '택배 배송 조회'라고 입력하면, 각각의 공홈에 들어갈 필요 없이 한 번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리스트가 많아서 잘 눈여겨 찾아야하지만 가장 쉬운 방법이랍니다.

 

위에서 소개한 사이트들은 택배 배송 정보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들입니다. 네이버 택배 조회, 그리고 CJ대한통운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택배의 현재 위치와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기다리시는 동안 이러한 사이트들을 활용하여 안심하고 배송 상태를 추적해 보세요. 쾌적한 택배 수령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